생일점2007. 3. 19. 05:20
잘아는 누나 박모양의 점괘입니다.

생일 나무
★ 자작나무 (영감 ) ★
활기차고 매력적이면 우아하고 친절, 꾸미지않은 수수함. 오버하는 것을 싫어하며 저속함을 거부하고 있는 그대로 조용한 삶을 원하며 그다지 정열적이지 않으나 상상력이 풍부하고 야망은 그다지 크지 않다. 조용하고 안정적인 분위기 창조.


생일로 보는 심리..
★ 팔방미인형 ★
매력적인 외모에다 차림새도 대담해서 사란들의 눈길을 잡아끈다. 모험을 열망하는 매우 역동적인 인물을 만나면 사랑의 찬가를 부를 수 도 있다. 둘은 사귈수록 더욱 친밀해지고 서로에게 흥미를 느낀다.


내 생일의 꽃말
★ 디기탈리스 (가슴 속의 생각) ★
거짓 사랑으로 곤혹스러워 하고 있지는 않나요? 정말로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따로~.


내 생일의 별점
★ 쌍동이좌 ★
쌍 동이 자리에 속한 사람은 자유로운 정신과 유머와 위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다취미, 다재를 지니므로 행복한 벌처럼 이 꽃,저 꽃을 마냥 옮겨다닙니다. 어떤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무슨일을 맡기든 웬만큼 해내지만, 진득하게 배겨내는 법이 없어 곧 바로 다른 곳으로 옮겨 갑니다. 이성에 대해서도 이러한 성격은 마찬가이어서 어떤 상대와도 곧잘 즐겁게 어울리나 쉽게 싫증을 느끼고 다른 상대로 옮겨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전령의 신 헤르메스, 수호성은 수성, 행운을 주는 색은 밝은 청색,밝은 회색,노랑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진주(Pearl) (건강, 장수,부귀) ★
6 월의 탄생석인 진주는 건강과 장수 그리고 부귀를 상징한다.  주로 조개나 전복의 생체에 이물질이 자연적으로 침투하여 생선된 진주를 "천연진주"라 하고, 인위적으로 가공된 핵을 조개류에 삽입하여 생성돤 진주를 "양식진주"라 하며, 불규칙한 모양의 진주를 바로크 진주라 한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코알라 ★
나의 성격은..? 현실적인 로맨티스트 코알라. 유칼리 나무 위에서 낮잠 자기가 유일한 일과인 코알라. 얼핏 보기엔 얌전해 보여도 일단 에너지가 충전되면 서비스 정신 투철한 봉사자로 돌변한다. 쾌락주의자 코알라의 모토는 즐거움. 모두 다함께 즐거워야만 만족한다. 코알라는 행동은 느려도 속셈이 많다. 질 것 같은 싸움은 절대로 하지 않는 식이다. 의심이 많고, 항상 최악의 경우를 생각해둔다. 즉각적인 변명에 강한 편. 자신의 실수나 속임수가 들통나도 잽싸게 변명한다. 하지만 빠른만큼 어설퍼 오히려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나의 사랑은..? 코알라는 현실적인 로맨티스트로써 사랑에서도 실패를 준비해 놓는 타입.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를 두고도 헤어질 때를 대비해 새로운 남자친구 후보를 마련해둬야 안심. 다른 일에는 무관심한 반면 연애에는 굉장히 열심이다. 좋아하는 타입은 인맥과 정보에 폭이 넓고, 자신과 마찬가지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타입. 당신의 쾌락주의를 이해하지 못하는 소심한 사슴과, 우직하도록 진실한 코끼리는 당신을 지루함의 극치로 몰아간다.

나의 연인은..?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고 남을 칭찬하는데 능숙한 코알라는 사자를 멋지게 길들일 수 있다.


띠로 보는 성격
★ 개띠 ★
띠로 보는 성격은..? 온순하며 순박함을 즐기며,애정표시는 솔직담백하다. 다투고 나면 뒤끝이 없고 대의 명분이 없는 개성파이다. 모략에 휘말리기 쉬우며 색욕이 강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학문에 밝아서 진보 할 기상이며 재주가 출중하여 스스로 배우니 뭇사람이 따르지 못한다. 특히 손재주와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고, 이성문제가 복잡하다.


★☆ 19820613생은 자리입니다. ☆★

'생일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점을 볼 수 있는 곳  (0)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3  (2) 2007.03.20
본인 생일점.  (2) 2007.03.18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1편 부록  (1) 2007.03.18
생일점을 통해 살펴본 주변인  (2) 2007.03.18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