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점2007. 3. 18. 15:38
생일 나무
★ 무화과나무 (감수성 ) ★
강하고 고집 세고 독립심 있으며 모순이나 논쟁을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삶을 사랑하며 가정과 아이들,동물을 사랑함. 사교계의 제왕, 유머감각 뛰어나나 게으르고 태만함. 현실감각 뛰어나며 지능적임.


생일로 보는 심리..
★ 물질만능형 ★
성 격이 강직하며 야심이 매우 크다. 어떤 분야에서든지 반드시 최고가 되고 싶어한다. 같은 성격의 커플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좋은 만큼 서로에게 재난(?)이 될 수도 있다. 보다 안전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원한다면 근면한 꿀벌형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다.


내 생일의 꽃말
★ 토끼풀 (감화) ★
사랑에 아픈 추억을 갖고 있군요. 아픈 추억이 있더라도 굳건히 전진할때 보다 성장할 것입니다.


내 생일의 별점
★ 쌍동이좌 ★
쌍 동이 자리에 속한 사람은 자유로운 정신과 유머와 위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다취미, 다재를 지니므로 행복한 벌처럼 이 꽃,저 꽃을 마냥 옮겨다닙니다. 어떤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무슨일을 맡기든 웬만큼 해내지만, 진득하게 배겨내는 법이 없어 곧 바로 다른 곳으로 옮겨 갑니다. 이성에 대해서도 이러한 성격은 마찬가이어서 어떤 상대와도 곧잘 즐겁게 어울리나 쉽게 싫증을 느끼고 다른 상대로 옮겨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전령의 신 헤르메스, 수호성은 수성, 행운을 주는 색은 밝은 청색,밝은 회색,노랑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진주(Pearl) (건강, 장수,부귀) ★
6 월의 탄생석인 진주는 건강과 장수 그리고 부귀를 상징한다.  주로 조개나 전복의 생체에 이물질이 자연적으로 침투하여 생선된 진주를 "천연진주"라 하고, 인위적으로 가공된 핵을 조개류에 삽입하여 생성돤 진주를 "양식진주"라 하며, 불규칙한 모양의 진주를 바로크 진주라 한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늑대 ★
나의 성격은..? 개성만점 변덕쟁이 늑대. 한마디로 별난 개성파. 사고방식이 너무 독특해 이상한 사람이라는 말을 자주 듣지만, 정작 본인은 개성이라고 흡족해한다. 생활에서나 일에서나 자기 나름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고 그대로 실행하려고 노력한다. 혼자만의 방에서 자기만의 시간 보내기를 즐기는 편. 외로운 늑대라는 표현이 흔히 쓰이듯, 자신만의 공간이 없으면 살 수가 없다. 기억력도 탁월해 지난주에 먹은 점심 메뉴를 기억할 정도. 싸울 때도 마찬가지여서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상대가 어떤 말로 자신에게 상처를 주었는지까지도 잊지 않는 좀 무서운 사람. 몰두하는 힘이 강해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단순 작업을 의외로 좋아하는 편. 돌아가고 있는 세탁기, 전자레인지 속에서 회전하는 음식을 지켜보는 것 같은 괴상한 취미도 있다. 규칙적이고 정해진 움직임을 좋아하는 만큼 생활패턴도 규칙을 벗어나는 법이 없다.

나의 사랑은..? 무슨 일이든 독자적으로 처리하는 늑대는 연애도 마찬가지. 늑대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윈하지 않는 교제를 강요받는 것. 더블 데이트 같은 건 이만저만한 고역이 아니다. 외로움을 즐기는 당신이지만 연인에게는 놀랄 정도로 헌신적이다. 평소엔 전혀 드러나지 않던 면모라 상대방은 몇 배나 행복하다. 물론 당신의 그 괴팍한 구석이 드러나기 전까지의 이야기지만. 상대의 외모나 경제, 사회적인 위치는 당신에게 무용지물이다. 당신은 워낙 혼자 지내는 데 익숙해서 당신의 개성을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감지덕지다. 하지만, 워낙 말재주가 없어 싸움이 잦다면 오래가지 못한다. 당신과 보조를 맞출 생각이전혀 없는 치타, 언제 어디서나 정면에서 승부를 거는 호랑이와의 연애는 꿈도 꾸지 말아라.

나의 연인은..? 괴팍한 당신에게도 성실하게 대응해 주는 양이야말로 훌륭한 연인. 너그러운 사자도 당신의 개성을 잘 이해해주는 편안한 동반자.


띠로 보는 성격
★ 돼지띠 ★
띠로 보는 성격은..? 희생정신이 탁월하다. 부모덕은 없으나 독립정신이 강하고 뛰어난 기질과 재주가 있어 남이 안하는 일을 해서 성공한다. 천재 아니면 그 반대의 경우가 많으며, 건망증이 심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장수의 기상이며 중년이전은 곤액이 많고 중년이후부터 대성한다. 성품이 온순하고 어질며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이다.


★☆ 19830617생은 자리입니다. ☆★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