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점2007. 3. 21. 06:27
점점....힘들어진다...

생일 나무
★ 포플러 (불확실 ) ★
자신감 부족하나 필요하면 용감해진다. 호의적이나 매우 까다롭고 쉽게 외로움을 느끼며 예술적 기질이 뛰어남. 철학적이며 신중한 배우자 선택.


생일로 보는 심리..
★ 몽상가형 ★
인간미가 풍부한 타입.이 번호의 소유자는 다른 사람보다 훨씬 정신적, 영적인 면을 중요시 한다. 같은 성격끼리 사랑을 하면 다른 이들이 부러워하는 이상적인 사랑을 이룰 수 있다.


내 생일의 꽃말
★ 석류 (원숙한 아름다움) ★
서로 사랑하고 있다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서로 통할 것입니다. 자부심이 필요한 당신입니다.


내 생일의 별점
★ 사자좌 ★
사 자자리에 속한 사람은 화려한 과시욕과, 명랑한 성격, 명석한 판단력, 뜨거운 열정을 특징으로 합니다. 밝은 성격과 앞에 나서기 좋아하는 성격으로 무리의 중심이 되기 쉬우며, 본인 자신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좋아하기 때문에 연예계쪽의 일도 좋겠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앞에 서는 일이란 과시욕만으로 덤벼서는 안되므로 부단한 노력이 생략되었다가는 크나큰 낭패를 당하기 십상입니다. 천성이 순수하므로 이성 관계에 있어서는 순수하고 격정적인 사랑을 지향하여 한번의 사랑에 모든 열정을 쏟고자 합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태양의 신 아폴로,수호성은 태양, 행운의 색은 오렌지색,금색,진홍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페리도트(Peridot) (부부의 행복, 친구와의 화합) ★
황록색의 투명한 아름다운 보석인 페리도트는 8월의 탄생석으로 부부의 행복, 친구와의 화합을 가져다준다는 보석말을 가지고 있다. 페리도트는 감람석이라 부르는데 감람석이라는 말의 어원은 감람 나무에서 유래되었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코알라 ★
나의 성격은..? 현실적인 로맨티스트 코알라. 유칼리 나무 위에서 낮잠 자기가 유일한 일과인 코알라. 얼핏 보기엔 얌전해 보여도 일단 에너지가 충전되면 서비스 정신 투철한 봉사자로 돌변한다. 쾌락주의자 코알라의 모토는 즐거움. 모두 다함께 즐거워야만 만족한다. 코알라는 행동은 느려도 속셈이 많다. 질 것 같은 싸움은 절대로 하지 않는 식이다. 의심이 많고, 항상 최악의 경우를 생각해둔다. 즉각적인 변명에 강한 편. 자신의 실수나 속임수가 들통나도 잽싸게 변명한다. 하지만 빠른만큼 어설퍼 오히려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나의 사랑은..? 코알라는 현실적인 로맨티스트로써 사랑에서도 실패를 준비해 놓는 타입.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를 두고도 헤어질 때를 대비해 새로운 남자친구 후보를 마련해둬야 안심. 다른 일에는 무관심한 반면 연애에는 굉장히 열심이다. 좋아하는 타입은 인맥과 정보에 폭이 넓고, 자신과 마찬가지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타입. 당신의 쾌락주의를 이해하지 못하는 소심한 사슴과, 우직하도록 진실한 코끼리는 당신을 지루함의 극치로 몰아간다.

나의 연인은..?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고 남을 칭찬하는데 능숙한 코알라는 사자를 멋지게 길들일 수 있다.


띠로 보는 성격
★ 돼지띠 ★
띠로 보는 성격은..? 희생정신이 탁월하다. 부모덕은 없으나 독립정신이 강하고 뛰어난 기질과 재주가 있어 남이 안하는 일을 해서 성공한다. 천재 아니면 그 반대의 경우가 많으며, 건망증이 심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장수의 기상이며 중년이전은 곤액이 많고 중년이후부터 대성한다. 성품이 온순하고 어질며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이다.

'생일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점 시리즈 마지막을 장식해줄 주변인  (0) 2007.03.22
생일점을 볼 수 있는 곳  (0)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3  (2)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2  (0) 2007.03.19
본인 생일점.  (2) 2007.03.18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