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점2007. 3. 18. 04:24
1편과 관련된 다른 사람의 점괘입니다.

생일 나무
★ 무화과나무 (감수성 ) ★
강하고 고집 세고 독립심 있으며 모순이나 논쟁을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삶을 사랑하며 가정과 아이들,동물을 사랑함. 사교계의 제왕, 유머감각 뛰어나나 게으르고 태만함. 현실감각 뛰어나며 지능적임.


생일로 보는 심리..
★ 신비주의자 ★
관습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로 앞으로 어떤 행동을 할지 예측불허이다. 또 초능력이나 초자연적인 현상들에 심취하는 경우가 많다. 같은 성격끼리 사랑에 잘 빠지며 인간미가 풍부한 몽상가형과도 잘 어울린다.


내 생일의 꽃말
★ 달맞이꽃 (자유스러운 마음) ★
마음이 고운 당신은 자유스러운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려 하는군요. 하지만 상대방은 당신을 쉽게 변하는 사람으로 볼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군요.


내 생일의 별점
★ 쌍동이좌 ★
쌍 동이 자리에 속한 사람은 자유로운 정신과 유머와 위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다취미, 다재를 지니므로 행복한 벌처럼 이 꽃,저 꽃을 마냥 옮겨다닙니다. 어떤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무슨일을 맡기든 웬만큼 해내지만, 진득하게 배겨내는 법이 없어 곧 바로 다른 곳으로 옮겨 갑니다. 이성에 대해서도 이러한 성격은 마찬가이어서 어떤 상대와도 곧잘 즐겁게 어울리나 쉽게 싫증을 느끼고 다른 상대로 옮겨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전령의 신 헤르메스, 수호성은 수성, 행운을 주는 색은 밝은 청색,밝은 회색,노랑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진주(Pearl) (건강, 장수,부귀) ★
6 월의 탄생석인 진주는 건강과 장수 그리고 부귀를 상징한다.  주로 조개나 전복의 생체에 이물질이 자연적으로 침투하여 생선된 진주를 "천연진주"라 하고, 인위적으로 가공된 핵을 조개류에 삽입하여 생성돤 진주를 "양식진주"라 하며, 불규칙한 모양의 진주를 바로크 진주라 한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사슴 ★
나의 성격은..? 호기심투성이 팔방미인 사슴. 경계심이 많아 처음 보는 사람과의 자리가 늘 괴로운 사슴. 하지만 일단 친해지면 제멋대로 행동하여 상대를 놀래키는 경향이 있다. 또 상대에게서 호의를 확인하지 못하면 불안해하는 스타일. 평소에는 귀엽다가도 일단 화가 나면 돌변을 하기도 하고 좋고 싫음이 분명하지만 내색을 안하는 편이라 쌓이고 쌓인 스트레스가 단숨에 폭발하는 경우가 많다.

나의 사랑은..? 친구 관계이건 연인 관계이건, 초창기의 모습과 친해진 후의 모습이 천지차이인 사슴. 멋대로 굴거나 호기심을 주체못해 여기저기를 기웃거리는 것은 사슴의 나쁜 습관이다. 12개의 캐릭터 중 가장 연애운이 강해 사랑의 기회도 많고 상대가 먼저 고백해 오는 경우가 다반사. 사자는 의외의 어리광쟁이이기 때문에 의지할 만한 상대가 못되고, 자기 멋대로 굴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늑대는 사슴의 자유분방함을 견디지 못한다.

나의 연인은..? 치타는 사슴을 지켜줄 수 있는 강한 연인이자 약점도 커버해 주는 훌륭한 파트너.


띠로 보는 성격
★ 토끼띠 ★
띠로 보는 성격은..? 품성은 성급.논리적.명확성.고고한성품으로눈이 맑고 수학적인 머리를 자랑한다. 청빈한 인내를 즐길 줄 아는 선비형이다.두뇌가 민감하고 예술적인 감각이 풍부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만사에 시작은 있어도 끝이 없으며 마음의 정처를 잃고 실패가 많아 고비를 격는다. 부모덕은 없으나 부모를 섬길 줄 안다.

'생일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점을 볼 수 있는 곳  (0)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3  (2)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2  (0) 2007.03.19
본인 생일점.  (2) 2007.03.18
생일점을 통해 살펴본 주변인  (2) 2007.03.18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