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점2007. 3. 20. 05:24
이건 좀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맞는것 같기도 하다 ㅎㅎㅎ
헌데 다 머리가 비상하다고 나오네 ^^

생일 나무
★ 느릅나무 (고결 ) ★
세련된 외모와 잘빠진 용모,수수함,관대하지 않으며 리더쉽이 있으나 남의 말을 잘 듣지 못함. 정직하고 믿음직스러운 배우자,타인을 배려하는 결정을 잘 하며 관대하고 유머감각이 있으며 현실적임.


생일로 보는 심리..
★ 모험가형 ★
자 신의 인생에 있어 어떤 험한 일이 닥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밀고 나가는 형. 반면 쉴 줄 모르고 신경이 날카로우며 참을성이 적다. 이런 성격이 스스로 자신의 애정생활을 힘들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이상적인 상대는 온화한 성격은 지닌 평화주의자형.


내 생일의 꽃말
★ 패랭이꽃 (사모) ★
참하고 순수하고 신중한 당신. 지금의 그 모습 그대로 있는 한 어떠한 사랑도 당신 것입니다.


내 생일의 별점
★ 게좌 ★
게 자리에 속한 사람은 생활력과 인내심이 강하며 가정적입니다. 어떤 무리에서든 쉽게 어울리며 네 것, 내 것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어디에 가든 환영을 받으며 안정 지향의 행동은 평균 이상의 생을 약속합니다. 또한 보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배우자라 할 수 있으며 연인에게는 자상한 보살핌으로 일관합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 수호성은 달,행운의 색은 분홍과 은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루비(Ruby) (정열, 순정, 위엄) ★
7 월의 탄생석인 루비는 정열,인애,위엄을 상징하며 많은 유색 보석 중에서도 '하나님의 보석' 또는 '보석의 황제'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아온 보석 중의 하나이다.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강도가 강하며, 색이 짙을수록 밝기가 밝을수록 가치가 높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치타 ★
나의 성격은..? 의기양양 도전자 치타.순발력과 승부욕이 강한 치타. 성공에 대한 집착이 강하고 의욕이 불타 종종 '탱크정신'을 발휘하는 도전의 천재. 하지만 승산이 없으면 포기도 빠르다. 사전엔 '후회'가 없다. 호기심이 강해 센스가 빠른 아이디어 뱅크. 웬간히 사소한 일엔 코웃음을 치는 경향이 있고,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 척을 자주하기 때문에 '허풍쟁이'란 소리를 듣기도. 치타는 행동도 빠르지만, 머리 회전은 더 빠르다. 생각이 떠오름과 동시에 행동하는 실천파.

나의 사랑은..? 화려한 사랑을 즐기는 멋쟁이. 맘에 드는 상대를 발견하면 그 즉시 요란벅쩍한 프로포즈를 감행. 반면 상처도 잘 받는 편이어서 헤어지자는 말을 들으면 심한 충격을 받고, 상대에겐 물어보지도 않고 '나를 좋아하지 않는 게야' 지레 포기도 잘하는 꽤나 독단적인 성격. 속공의 사랑 전법을 구사하기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할퀴기 십상. 상대가 미처 사랑을 받아들이기도 전에 당신의 불타던 사랑은 잿가루가 돼 버리는 식이다. 나이를 멋어도 젊은 연애를는 타입.

나의 연인은..? 귀엽고 신뢰감이 강한 사슴을 보면 왠지 지켜주고 싶다. 뒷일은 생각하지 않고 돌진하는 코끼리는 치타와 잘 어울린다.


띠로 보는 성격
★ 돼지띠 ★
띠로 보는 성격은..? 희생정신이 탁월하다. 부모덕은 없으나 독립정신이 강하고 뛰어난 기질과 재주가 있어 남이 안하는 일을 해서 성공한다. 천재 아니면 그 반대의 경우가 많으며, 건망증이 심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장수의 기상이며 중년이전은 곤액이 많고 중년이후부터 대성한다. 성품이 온순하고 어질며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이다.

'생일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4  (0) 2007.03.21
생일점을 볼 수 있는 곳  (0)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2  (0) 2007.03.19
본인 생일점.  (2) 2007.03.18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1편 부록  (1) 2007.03.18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