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점2007. 3. 22. 05:31
싸랑해요~! ㅎㅎ

생일 나무
★ 마가목 (민감 ) ★
매력만점,삶을 사랑하며 복잡 미묘, 독립적이기도 하고 의존도 강한 양면성을 지님. 고급 취향을 가졌으며 예술적 기질이 뛰어나고 정열적이며 감성적이나 쉽게 용서않음


생일로 보는 심리..
★ 신비주의자 ★
관습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로 앞으로 어떤 행동을 할지 예측불허이다. 또 초능력이나 초자연적인 현상들에 심취하는 경우가 많다. 같은 성격끼리 사랑에 잘 빠지며 인간미가 풍부한 몽상가형과도 잘 어울린다.


내 생일의 꽃말
★ 아몬드 (진실된 사람) ★
지적 호기심이 많은 당신은 지나치게 냉정하여 상대방을 비판하기 쉬운 결점이 있습니다.


내 생일의 별점
★ 양좌 ★
이 별자리의 사람은 정의감에 넘친 강한 생명력과 뛰어난 통솔력을 지닙니다. 남들보다 한박자 빠른 판단력과 남다른 용기로 모임의 중심이 되나, 가끔은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한 채 어리석음을 범하게 되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이런 실수로 해서 다른사람의 신망을 잃을 수도 있겠으며,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지나친 카리스마와 고집은 관계를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인다면 당신의 재능은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전쟁의 신 아레스, 수호성은 화성, 행운을 주는 색은 빨강,적황색,보라색입니다.


나의 탄생석
★ 다이아몬드(Diamond) (고귀, 순수, 영원불멸) ★
고귀함,순수함,영원불멸의 상징적 의미를 가진 다이아몬드가 4월의 탄생석이다.  그리스어 '아다마스(Adamas) 에서 유래된 다이아몬드는 결코 '정복되지 않는다'는 뜻을 갖고 있다.


생일로 보는 동물점
★ 사자 ★
나의 성격은..? 가슴 넓은 완벽주의자 사자. 사자는 백수의 왕답게 VIP 노릇을 좋아한다. 그래서 특별 대우나 칭찬에 무지 약하다. 남보다 조금만 잘해도 기분이 확 '업' 돼서 본실력의 120%를 발휘할 정도. '굉장해! 절대로!'가 입에서 떠날 날이 없는 사자는 감정 표현이 격하다. 절대 우는 소리를 하는 법이 없고 타인에게도 무지 엄격. 행여 자신이 완벽하게 해내지 못할 것 같을 때는 아예 다른 사람에게 의뢰를 한다. 거창한 계획을 짜는 덴 능수능란. 하지만 현실적인 숫자 문제엔 굉장이 약하다. 프라이드 강한 고집불통이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의외의 어리광을 보이기도. 밖에서는 항상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멋쟁이지만 실제로는 청소하는 것을 싫어하는 게으름뱅이. 절대 배가 고플 때까지 위장을 비워두어서는 안된다. 기분나쁜 표정이 확연해지고 심하면 화풀이까지 하니까.

나의 사랑은..? 기분파. 일단 사랑에 빠지면 앞뒤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것이 사자의 숨겨진 정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실수를 연발하고, 단숨에 열정적으로 끓어오른다. 어필 포인트는 밝고 명랑한 웃음. 상대의 시질은 중요시하지만 외모는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타입. 본인 자신도 털털히 나다니는 편. 남녀 모두, 결혼하는 것이 이득히다. 사자는 현모양처와 어진 아버지가 될 소질이 농후하다.

나의 연인은..? 호랑이와 짝이 된다면 무적의 연인. 역시 커다란 동물인 코끼리는 정신적인 결합을 중요시여기기 때문에 훌륭한 연인이 된다.


띠로 보는 성격
★ 개띠 ★
띠로 보는 성격은..? 온순하며 순박함을 즐기며,애정표시는 솔직담백하다. 다투고 나면 뒤끝이 없고 대의 명분이 없는 개성파이다. 모략에 휘말리기 쉬우며 색욕이 강하다.

띠로 보는 운명은..? 학문에 밝아서 진보 할 기상이며 재주가 출중하여 스스로 배우니 뭇사람이 따르지 못한다. 특히 손재주와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고, 이성문제가 복잡하다.


★☆ 19820401생은 자리입니다. ☆★

'생일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4  (0) 2007.03.21
생일점을 볼 수 있는 곳  (0)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3  (2) 2007.03.20
생일점을 통해 본 주변인 - 2  (0) 2007.03.19
본인 생일점.  (2) 2007.03.18
Posted by cd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