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3
장소:북대유학생기숙사, 배경:크리넥스사협찬

2004년에 썼던 글인데 관련사진 추가해서 올립니다. ^^


자~~~오늘은 중국대학내의 교내식당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북대의 교내식당이겠죠 ^^ 다른곳은 별로 가본적이 없어서 하하


우선 식당이 여러개 있습니다...당연한 거져~~!


우선 종류별로 나누자면 중국식당,면종류 파는 식당, 이슬람교 식당, 중국식서양식당,


중국식 패스트푸드 이정도로 나눌 수 있을 것 같네요. 중국식당 같은경우는 저렴한 곳과 학교밖


식당과 동일한 가격인 곳 2종류로 나눌 수 있고요...


 식당에서 밥을 먹기 위해서는 밥카가 있어야 합니다...정식명칭 밥카드...


 카드에 구멍이 숭숭 뚫여있는데 그 구멍으로 잔액관리를 하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바로 요로코롬 생겨먹었습니다. 장소협찬 북대기숙사, 배경협찬: 크리넥스



요즘에는 통합카드로도 식사가 가능하다는데 안해봤습니다...돈옮기기 귀찮아서 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밥을 먹으면 반찬 2개 밥 2공기(먹어도 그리 배


부르지는 않음...ㅡㅡ:)해서 5~6원 나옵니다..한국돈으로 대략 800원정도..물론 중국음식이죠


 저 중국음식만 먹다 질리고 또 질리고 물려버려서 더 이상 못먹겄다...할 때는 중국식 서양식당


(?)에 갑니다...가면 그곳만의 특색음식 몇 개가 있는데 중국풍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오리지널


중국음식보다는 입에 맞습니다...그곳의 가격 대략 7원에서 10원 정도...


 마지막으로 제가 가는 곳은 면식당...


 면이 정말 여러가지입니다...철판때기같은걸루 반죽을 긁으면서 면을 만들어낸 면(刀削面:칼국


수-.ㅡ?~크레이~~~지),소고기면(요즘에는 국물이 끝내주지 않아서 안 먹고 다른것 먹어요


^^),등등 면종류는 많은데 제가 잘 먹는것은 저 2가지 정도..가격은 3원인가 4원합니다...슈퍼사


이즈 시키면 1원인가 더 받는데 너무커서 잘 못먹겠더라고요...맘만 먹음 먹는데...먹고나서 돼


지같다는 생각이 들어서...보통사람으로 보통사이즈만 먹습니다..ㅎㅎ


 면식당앞에도 무슨 식당이 있는데 딱 한번 가봐서 정확히 분석이 안됩니다..피자도 팔고 이것


저것팔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슬람교 식당...한 번도 못 가봤습니다...맛있다고 하는데...아무나 못들어


간다고 하더라고요.. 이슬람교 전용이기때문에...들어갈 수는 있으나 이슬람교 사람들 다먹고


남은것이나 다른사람들에게 판다는 전설이...그래도 호기심에 가보고 싶은 마음은 여전합니


다...


이상 북대의 식당소개였습니다...


p.s. 1. 재밌게 써볼라고 했는데 자다일어나서...정신이 없네요 ^^


       2.청화대에도 잠시 다녔던 적이 있는데...청화대나 북대나 최근들어 대규모 종합식당 1개씩을  만들었더러고요...시설도 깨끗하고...지금 생각해봐도 청화대는 넘 커여 ㅎㅎㅎ 먼소린지 ㅎㅎ



Posted by cdhage